Founded in October 1990

WTB의 사역은 크게 국내사역과 해외사역으로 나뉘는데, 2001년 7월에 애틀란타에서 있었던 국제회의에서 WTB의 해외사역을 '월드티치(WorldTeach)'라 칭하기로 하였습니다.

현재 '월드티치(WorldTeach)' Network에 속해 있는 나라는 세계 100여개국에 달하며 그 중 한국사역을 '디모데성경연구원'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월드티치(WorldTeach)의 사명은 성경을 가르침으로 제자도를 세우고, 계발하고, 갖추게 하여 삶의 지속적인 변화를 가능케 하는 것입니다. 이로써 궁극적으로는 주님의 지상명령을 완수하는 것입니다. 아울러 저희는 본부에서 제공하는 세미나들을 한국교회와 해외 한인교회 성도들의 실정에 맞게 재구성하여 최상의 품질과 패키지(강의안, 강의지침서, 영상자료)로 보급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른 어느 나라보다 수준 높은 양질의 서비스라는 것을 공인 받고 있습니다.

월드티치(WorldTeach) 사역 중 대표적이며, 가장 많이 알려지기도 한 구약의 파노라마, 신약의 파노라마 세미나는 훈련된 강사에 의해 전 세계적으로 약 85개 나라에서 매년 47,000회 이상의 세미나가 열리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지금까지 약 4,600여명이 강사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본원의 다른 세미나를 포함하여 약 10,000여명이 월드티치 강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월드티치(WordTeach)는 앞으로도 세계에 흩어져 있는 한인교회를 돕기 위하여 이 시대에 필요한 말씀을 찾아 새롭게 디자인하고 해석하여 새로운 세미나를 개발하고 보급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