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화나눔
Home / 예화나눔
page-visual_title

예화나눔

제목리더의 거짓말2019-09-18 14:46:29
작성자
첨부파일event-marketing-lies.jpg (79.6KB)

등록일 : 2016/03/18 23:32

 

대저 나는 내 죄과를 아오니 내 죄가 항상 내 앞에 있나이다. 내가 주께만 범죄하여 주의 목적에 악을 행하였사오니 주께서 말씀하실 때에 의로우시다 하고 판단하실 때에 순전하시다 하리이다 (시편 51편 3절, 4절)

다윗은 밧세바를 범하고 우리아를 죽인 후에, 짧은 시편 51편을 썼다. 나단이 죄를 범한 다윗과 대변하였을 때 다윗 왕은 바닥에 엎드려 참회의 눈물을 흘렸다. 그는 시편에 나와 있는 대로, 오아으로서, 영적인 사람으로서 공개적으로 회복을 구했다. 그가 회개함으로써 하나님은 그가 죽을 때까지 그의 직무를 계속 수행하는 것을 허락하셨다. ...
그렇다면 리더가 도덕적으로 타락할 경우 그들은 언제 리더로서의 직무에서 물러나게 되는가? 그 대답은 다윗이 하나님으로부터 신뢰를 회복하였다는 데서 찾을 수 있다. 실패 후 회개하지 않는 사람들 – 또는 단지 대중에게 보이기 위해서 회개하는 사람들 – 은 흔히 자신의 위치를 잃게 된다. 어떤 죄는 리더로 하여금 자신의 리더십을 유지시키는 자질을 실추시킨다. 그러나 최악의 경우, 그들의 실수보다 거짓말 때문에 리더십에 있어 더 큰 실패를 경험한다는 것이다. 역사는 일반적을, 대중은 실수하는 리더는 용서하지만 회개하지 않는 리더는 용서하지 않음을 깨우쳐 주고 있다.
리더가 사람들을 속일 때, 그들은 더 이상 리더를 따르지 않는다.

-The Maxwell Leadership Bible

장바구니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합계: 0

고객지원

디모데성경연구원은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