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화나눔
Home / 예화나눔
page-visual_title

예화나눔

제목이끌기 위해 기름부음받다2019-09-18 14:39:29
작성자

등록일 : 2016/03/18 23:32

 

모세가 그 증거의 두 판을 모세의 손에 들고 시내 산에서 내려오니 그 산에서 내려올 때에 모세는 자기가 여호와와 말하였음으로 말미암아 얼굴 피부에 광채가 나나 깨닫지 못하였더라 아론과 온 이스라엘 자손이 모세를 볼 때에 모세의 얼굴 피부에 광채가 남을 보고 그에게 가까이 하기를 두려워하더니 모세가 그들을 부르매 아론과 회중의 모든 어른이 모세에게로 오고 모세가 그들과 말하니 그 후에야 온 이스라엘 자손이 가까이 오는지라 모세가 여호와께서 시내 산에서 자기에게 이르신 말씀을 다 그들에게 명령하고 (출애굽기 34 29~32)

 

모세가 십계명을 가지고 시내 산에서 내려왔을 때그의 얼굴은 하나님의 영광으로 광채가 났다하나님의 본성과 인격이 모세에게 미치기 시작해서그 영광이 모세의 얼굴에 베일을 씌운 것처럼 확연히 드러나는 것이었다이스라엘 자손들은 모세의 리더십에 함께한 하나님의 임재와 기름부으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리더십에 대해 기름부음으로 인식하고 있는가기름부음을 받는다는 의미는 무엇인가기름부음받은 리더십은 다음과 같이 규정지을 수 있다.

 

  1. 카리스마기름부음을 받은 자는 그것이 하나님이 주신 선물임을 누린다.

  2. 성품사람들은 당신의 리더십에서 하나님의 본성을 본다사람들은 당신을 신뢰한다.

  3. 능력당신은 과업을 수행할 능력이 있다당신의 리더십은 선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4. 확신당신의 리더십은 중심이 있다당신은 항상 옳은 것을 지지한다.

     

    -The Maxwell Leadership Bible

최근 본 상품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합계: 0

고객지원

디모데성경연구원은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